etc./사회복지개론
37 학교사회복지
알렙
2009. 6. 15. 21:07
![]() | ||||||||||||
|
![]() | ||||||||||||
|
![]() | ||||||||||
요보호 학생과 일반학생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학교사회복지사의 역할은 크게 5가지로 구분될 수 있다. | ||||||||||
| ||||||||||
| ||||||||||
| ||||||||||
| ||||||||||
|
![]()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학교사회복지 실천현장에서 나타나는 운영모형은 매우 다양하다. 서비스의 제공주체와 서비스가 제공되는 물리적 공간을 기준으로 학교기반-학교중심 모형, 지역사회기반-학교중심모형, 지역사회기반-지역사회중심모형으로 나누어진다.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